김수로 댄싱9 마스터 확정… 블루아이 마스터 4인방 살펴보니

입력 2014-04-02 23:1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CJ E&M)
케이블채널 엠넷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9’ 시즌 2의 블루아이 마스터 4인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일 공개된 블루아이 마스터들의 조합에서는 앞서 마스터를 공개한 레드윙즈 팀에 비해 새로운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두 시즌 연속 활약 현대무용 마스터 이용우와 댄스스포츠 마스터 박지은이 중심을 잡고, 새로 합류하는 박재범과 김수로 카드로 새로운 승부수를 던진 것. 레드윙즈 팀은 원년멤버인 이민우, 우현영, 박지우 마스터에 시즌 1 MVP를 차지한 하휘동이 합류하면서 지난 시즌 우승의 기운을 이어받는 선택을 한 바 있다. 두 명의 새로운 마스터를 받아들여 변화를 꾀한 블루아이가 원년멤버로 우승컵 사수에 나선 레드윙즈와 어떤 대결을 펼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에 ‘댄싱 9’ 시즌 2에 합류한 박재범은 현재까지도 비보이 크루로 활동하는 댄서로서, 춤꾼들도 인정하는 대한민국 가요계의 대표적 인물로 손꼽힌다. 비보잉부터 그루브가 살아있는 K-POP 댄스까지 섭렵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댄싱 9’ 시즌 2 도전자들의 완벽한 멘토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레드윙즈의 실력파 아티스트 이민우와 서로를 견제하며 더욱 불꽃 튀는 대결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전략담당 김수로는 블루아이 팀의 새로운 승부사로 활약한다. 특유의 카리스마와 친화력으로 블루아이 팀의 강점인 팀워크를 더욱 강화할 마스터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공연계에서 3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김수로 프로젝트’를 이끄는 프로듀서로서 수많은 공연을 성공시킨 만큼, 맹활약이 기대된다. 제작진은 “춤은 몸의 표현력이다. 방송을 통해 춤을 보여주는 ‘댄싱 9’에서는 세밀한 감정 표현이 특히 중요하다. 김수로는 도전자들이 퍼포먼스를 기획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부분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현대무용 마스터로 활약하는 이용우는 지난 시즌 블루아이를 이끌며 창의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무대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개인적으로는 레드윙즈 팀 우현영 마스터의 제자이지만, 승부에서 밀리지 않는 당당한 매력으로 시즌 2에 새롭게 펼쳐질 사제대결을 기대하게 만드는 주인공이다. 깊이 있는 눈빛과 조각 같은 외모는 여성 시청층을 흔들고 있기도 하다.

대한민국 댄스스포츠의 여왕 박지은도 두 시즌 연속 ‘블루아이’의 홍일점으로 활약한다. 환상적인 연출력을 자랑하는 레드윙즈의 홍일점 우현영 마스터를 견제하는 동시에 레드윙즈의 댄스스포츠 마스터인 친동생 박지우 마스터의 접전을 이끌 주요한 임무를 맡았다. 도전자들의 춤에 눈물로 공감하는 따뜻한 성격이 다시 한 번 빛을 발할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댄싱 9’ 시즌 2 마스터들은 멋진 무대를 만들어 시청자를 사로잡고, 경쟁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의지로 똘똘 뭉쳐있다. 블루아이 마스터들이 “새로운 변화로 도약해 우승컵을 거머쥐겠다”라는 포부를 밝히자, 레드윙즈 마스터들도 “다시 한 번 승리할 자신이 있다”며 맞불을 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김수로 댄싱9 마스터 합류... 블루아이 성적 기대된다” “김수로 댄싱9 마스터, 다른 마스터들이 잘 도와주겠지” “김수로 댄싱9 마스터 확정 정말이야?” “김수로 댄싱9 마스터 잘 해냈으면 좋겠네” “김수로 댄싱9 마스터, 블루아이 VS 레드윙즈 기대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두 개의 댄스 사단은 각 팀별로 9명의 정예멤버를 선발하여 ‘댄싱 9’ 시즌 2의 우승컵을 차지하기 위한 사상초유의 댄스 대결을 펼치게 된다. 마스터들은 때로는 치밀한 전략과 강한 카리스마로, 때로는 따뜻한 멘토로서 팀을 이끄는 승부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물러설 수 없는 자존심 대결을 펼칠 레드윙즈와 블루아이의 대결은 오는 6월 첫 방송될 ‘댄싱 9’을 통해 베일을 벗게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