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10kg 감량
'슈퍼스타K5' 준우승자 박시환 10kg 감량 전후 비교 사진이 화제다.
박시환은 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약속했던 선물을 공개합니다!!! 곧 나올 1st 미니앨범 많은 사랑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시환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근육질의 상반신을 드러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자야 되는데 잘 수가 없어" "여기 심폐소생술 좀" 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박시환의 10kg 감량 소식에 감량 전 비교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감량 전에도 박시환은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미소년의 모습이어서 누나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박시환은 슈퍼스타K5 TOP10 참가자 중 가장 먼저 데뷔 앨범을 낸다. 그는 tvN 드라마 '응급남녀' OST '그때 우리 사랑은'을 출시, 엠넷닷컴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데뷔 전부터 가수로서의 능력을 인정받았다.
박시환은 혹독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10kg 감량에 성공, 데뷔를 앞두고 맨몸으로 가수로서의 성공에 대한 의지와 변화를 보여주고자 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시환 10kg 감량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시환 10kg 감량 안해도 되는데" "박시환 10kg 감량 하니까 그래도 남자다워 보이긴 한다" "박시환 10kg 감량, 아쉽다" "박시환 10kg 감량, 다시 찌면 안돼~" "박시환 10kg 감량, 꼭 빼야했니?" "박시환 10kg 감량, 할 수 없지" "박시환 10kg 감량, 꼭 유지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