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는 미국프로골프(PGA)투어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를 앞두고 최경주ㆍ박인비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롭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DunlopSportsKorea)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경주의 PGA투어 마스터스 우승과 박인비의 LPGA투어 크라프트 나비스코 챔피언십 우승을 기원하며 기획됐다.
던롭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두 선수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스릭슨 캐디백(1명), 스릭슨 골프우산(3명), 스릭슨 Z-STAR 볼(10명), 스릭슨 모자(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는 13일까지다.
최경주는 10일(이하 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조지아주의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장에서 개막하는 마스터스에 출전한다. 올해로 12년 연속 참가하는 최경주는 올 시즌 첫 우승이자 생애 첫 메이저대회 타이틀을 노리고 있다. 지난 1월 열린 파머스 인슈어런스 오픈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하며 올 시즌 전망을 밝게 한 바 있다.
박인비는 3일 열리는 크래프트 나비스코 챔피언십에 디펜딩 챔피언 자격으로 출전, 2년 연속 우승을 노린다. 박인비는 지난해 이 대회를 시작으로 메이저 대회 3연승 기록을 세운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