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교통통제, 스칼렛요한슨'
'어벤져스2'가 마포대교를 통제하고 촬영을 시작한 가운데 한국 촬영에 불참한 스칼렛요한슨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화 제작사 측은 지난 28일 한 매체를 통해 "이번 한국 촬영에 스칼렛 요한슨은 오지 않는다. 현재 임신 중이라 촬영 일정에 약간의 변동이 생겼다. 요한슨은 한국에서 진행되는 야외 촬영보다는 한국을 배경으로 하는 실내 세트에서 촬영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스칼렛요한슨이 최근 임신 했기 때문에 제작진은 촬영 분량을 앞으로 당겨줬다고 알려졌다. 대부분의 액션신 역시 임신 초기에 소화할 예정이다.
이미 방한 소식이 알려진 크리스 에반스는 한국 촬영에 참여한다. 30일 오전 마포대교에 크리스 에반스가 등장한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으나, 대역인 것으로 밝혀졌다.
스칼렛요한슨 불참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교통통제 스칼렛요한슨,주요 배우가 안오다니" "어벤져스2 교통통제 스칼렛요한슨,한국 분량 많은 사람이 스칼렛요한슨이라면서..안오네" "어벤져스2 교통통제 스칼렛요한슨,크리스 에반스도 대역이고 헐크도 대역이고" "어벤져스2 교통통제 스칼렛요한슨,아 영화가 뭐길래" "어벤져스2 교통통제 스칼렛요한슨,임신중이라 못오는 구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2' 제작진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서울 마포대교, 상암동DMC 월드컵북로, 청담대교, 세빛둥둥섬, 강남대로 일부, 문래동 철강거리, 경기 의왕 계원예술대학교 인근 도로 등에서 한국 촬영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