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아이온’에서 고객의 생각을 묻고 듣는 ‘휘파람 캠페인’을 21일부터 주제별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휘파람 캠페인은 ‘고객들의 바람이 이루어지는 변화의 바람, 휘파람’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게임 내 ‘이동’에 대한 캠페인이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이동에 대한 고객의 생각을 묻고 의견이 취합되면 추후 업데이트에 반영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최용준 G사업2실장은 “아이온이 고객들의 목소리를 제대로 듣고 고객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개선하기 위해 준비한 캠페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