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세계판2 야기아리사 키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의 새 커플 샤이니 키와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로맨틱한 하루를 콘셉트로 촬영된 화보에서 샤이니 키와 야기 아리사는 무표정한 얼굴로 몽환적 분위기를 자아냈다.
20일 공개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화보에는 오는 4월 시작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가상부부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키의 가상 아내인 야기 아리사는 일본의 유명 잡지와 패션쇼까지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기 모델이다. 일본인 어머니와 프랑스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이국적인 외모를 지녀 눈길을 끌었다.
1995년 생인 야기아리사는 올해 갓 20살이 되면서 ‘우리 결혼했어요’ 역사상 최연소 신부로 등극했다.
특히 이번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는 샤이니 키와 야기 아리사는 스타일 아이콘답게 2014 S/S 커플룩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방영 전부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샤이니 키와 야기 아리사의 가상 결혼생활을 볼 수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는 오는 4월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채널과 미주 전역에 방송될 예정이다.
우결 세계판2 야기아리사 화보를 접한 네티즌은 "우결 세계판2 야기아리사 화보 정말 분위기 좋네" "우결 세계판2 야기아리사의 무표정이 화보의 진가를 더하는 듯" "우결 세계판2에 나오는 야기아리사 이제 스무살이라니 부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샤이니 키와 야기 아리사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