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어학원,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초등영어교육부문 1위 선정

입력 2014-03-18 10:0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교육기업 청담러닝의 학원 브랜드 에이프릴어학원(April어학원)이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초등영어교육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에이프릴어학원이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분야별 대표 브랜드에 포함됨으로써 초등 대표 프리미엄어학원으로서의 위상과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2012년 중국 가맹 1호점 오픈 이후 상해, 북경, 닝보에 이어 올해 산시성 시안 오픈을 앞두고 있는 등 글로벌 가맹 확장에 대한 신뢰도와 기대감뿐만 아니라 콘텐츠 우수성, 수준별 특화 프로그램, 체계화된 재원생 관리와 학원 운영 등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가 이번 선정에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올 해 16회를 맞은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이 특허를 획득한 브랜드 가치평가 모델인 BSTI(Brand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브랜드주가지수와 인지, 호감, 만족, 신뢰, 구매의도 등의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해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지난 1월 2일부터 두 달동안 만 14세 이상의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22개 업종, 220여 개 품목, 950여 개 브랜드에 대해 이루어졌다.

에이프릴어학원은 작년에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및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에이프릴어학원은 표현력과 창의력 향상에 초점을 둔 크리에이티브러닝(Creative Learning) 방법론 기반의 ‘April 2.0’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터치형 스마트보드와 가상 체험이 가능한 미디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영어를 처음 접하는 7~8세 대상의 스페셜 커리큘럼인 ‘루키(Rookie)’는 멀티미디어와 캐릭터를 활용한 파닉스(Phonics)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