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밀착형 고객 서비스 강화

입력 2014-03-12 18:2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 까사미아

까사미아는 ‘고객 직접 서비스’를 중심으로 고객 중심 경영체계를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여성고객을 배려해 이번달 시작한 ‘배송기사 지정 예약제’가 대표적이다. 배송기사 지정 예약제는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판매할 때부터 배송 기사의 사진과 프로필을 미리 소개하고 계약서 상에 지정 기사명을 기재하는 시스템이다.

특히 까사미아는 집중 전문교육을 통해 경력 5년 이상 우수 배송기사에게만 배송을 맡긴다. 배송기사들은 매 분기 고객 및 내부 평가를 받고 있다.

까사미아는 또 본사와 매장 간 핫라인 시스템인 ‘까사그램’을 시행한다. 까사그램은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모두 연동되며, 매장 방문 고객의 소리를 본사에 실시간으로 접수해 3일 이내에 고칠 수 있도록 한다. 고객 설문조사 기능, 각 매장 내 제품 진열 현황 실시간 점검 기능도 갖고 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까사미아는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하고 강화해 ‘고객 중심 경영’이라는 기업철학을 실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