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는 144주년을 맞이해 7일부터 ‘시몬스를 추천합니다’ 프로모션과 사은품 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시몬스 제품을 300만원 이상 구입하면 시몬스 뷰티레스트 홈 ‘호텔 스트라이프’ 침구세트와 스페셜 에디션 매트리스 패드를, 200만원 이상 구입하면 ‘엘리너 루즈벨트’의 시그니처 자수 사인이 담긴 ‘스페셜 에디션 매트리스 패드’를 증정한다.
추천 릴레이는 시몬스 홈페이지 및 ‘뷰티레스트스토리’ 캠페인 사이트(www.beautyreststory.com)에서 12일부터 참여할 수 있다. 지인에게 문자메시지(MMS) 또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프로모션 정보를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시몬스 매트리스, 호텔식 침구세트, 모바일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시몬스 114년을 기념하는 144인의 셀러브리티 추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씨는 “오래 전부터 가족 모두가 시몬스를 사용하고 있다”며 “시몬스는 주위 분들에게도 망설임 없이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시몬스 관계자는 “시몬스는 토마스 에디슨을 비롯하여 엘리너 루즈벨트, 헨리 포드 등 역사 속 위인들이 추천한 헤리티지를 가진 브랜드로 지난 144년 동안 당대 리더들의 성공적인 삶과 함께 해왔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시몬스의 명성과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