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2014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개최

입력 2014-03-05 16:5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4일 S-OIL 본사 사옥에서 “2014 S-OIL Brand Awards” 시상식이 끝난 뒤 수상자와 류열 S-OIL 수석부사장(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등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에쓰오일

에쓰오일은 이달 4일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마케팅 공모전 ‘2014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드’ 시상식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11월부터 진행된 이번 마케팅 공모전은 브랜드 활동 전반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하기 위해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캠페인, 보너스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에코 프로모션 등 네 가지 분야에서 진행됐다.

총 392개팀에서 900여명이 참가한 이번 공모전의 대상은 ‘모든 차는 기름 먹기에 달렸다’라는 IMC 콘셉트를 제안한 명지대 김정환씨가 차지했다. 이외에도 최우수상 3팀, 우수상 5팀, 제일기획 특별상 1팀에 대한 시상이 함께 진행됐으며, 수상자들에게는 대상 400만원 등 총 1700만원의 상금과 상패 등이 수여됐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공모전에서 확인한 소비자의 기대사항을 실제 업무에도 적극 반영해 소비자가 원하는 매력적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