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들미디어는 지난해 개별 기준 영업이익이 6억170만원으로 전년 대비 흑자 전환했다고 3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57억8753만원으로 12.0% 증가했고, 당기순손실은 38억2567만원으로 적자가 지속됐다.
회사 측은 이 같은 실적에 대해 “부가판권 시장 규모 확대 및 당사의 신규판권 확보량 증가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캔들미디어는 지난해 개별 기준 영업이익이 6억170만원으로 전년 대비 흑자 전환했다고 3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57억8753만원으로 12.0% 증가했고, 당기순손실은 38억2567만원으로 적자가 지속됐다.
회사 측은 이 같은 실적에 대해 “부가판권 시장 규모 확대 및 당사의 신규판권 확보량 증가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