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는 ‘우리동아리 세계TOM방대’를 개최하고, 세계에 대한민국을 알릴 대학생 동아리 및 직장인 동호회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우리동아리 세계TOM방대는 탐앤탐스가 매년 상반기마다 진행하는 대학생·직장인 응원 프로젝트 ‘우리 동아리를 소개합니다’를 전 세계로 확대하는 행사다. 각 동아리만의 개성 있고 재치 있는 대한민국 응원 영상을 제작하며 새 학기 동아리 회원들 간의 친목을 도모한다.
또 최고의 동아리로 선정 시에는 해외 항공권·숙박권을 비롯해 풍성한 연간 문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고등학생 서클, 대학생 동아리를 비롯해 사회인 동호회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우리동아리 세계TOM방대는 오는 6월 브라질에서 승부를 펼칠 국가대표팀을 비롯해 동해사랑, 독도사랑 등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동아리 회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응원 축제”라며 “1차 서류 심사에 합격만 해도 풍성한 혜택이 마련된 만큼 많은 동아리들이 즐겁게 참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동아리 세계TOM방대는 오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1차 서류합격 발표는 5월 13일, 2차 면접자 발표는 5월 20일에, 최종 합격 동아리는 5월 23일에 발표되며 세계 탐방은 오는 6월에 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