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환경·영업 부문…내달 9일까지 온라인 접수
국내 케이블과 관련기기 업종의 대표주자 LS전선이 품질경영과 환경, 국내영업, 경영관리 분야에서 4년차 이상 경력직과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부문별 차이가 있겠지만 경력직은 3, 4년 이상의 이력을 갖춰야만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우선 품질경영은 △자동차 부품 모듈(Module) 사업 품질관리 △양산품질 승인 및 공정품질 모니터링 △고객 대응 △전사표준관리(QFD·관리·기술) △에폭시 고무 절연물 비파괴 검사(X-ray 검사) 업무를 맡는다.
신입은 에폭시, 고무 절연물 비파괴 검사 직무에 지원할 수 있으며 다른 품질경영 분야는 4년 이상 경력을 요한다.
환경 분야에서는 제품환경(CSR)관련 업무, 친환경 제품 및 인증, 녹색구매, 환경유해물질 관리를 담당한다. ERP 품질 모듈유지 개선 부문은 4년 이상 경력자만 지원할 수 있다.
그러나 수질 및 환경관리 부문은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국내영업 부문도 배전 관련 국내 영업을 하며 신입도 지원할 수 있다.
경영관리 부문은 대관업무 및 정책 모니터링 업무를 담당하며 3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이번 모집에서 눈여겨 볼 만 한 점은 우대사항이다. 취업보호대상자와 보훈대상자는 관련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9일까지이며 LS전선 홈페이지(http://erecruit.lscns.co.kr)를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다. 이번 채용에서 공통지원 자격으로는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자이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2차 면접으로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