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새 로고 공개… “피트니스 브랜드로 거듭나겠다”

입력 2014-02-20 13:5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전 세계에 2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로고는 삼각형으로 형태로, 소비자들이 피트니스 활동을 통해 체력적·정신적·사회적 측면에서 더욱 나은 삶으로 거듭나길 바라는 리복의 피트니스 의지를 형상화했다.

2014년 리복은 새로운 로고와 함께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 지원 및 피트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리복은 1970년대부터 소비자들에게 에어로빅과 스텝 등 다양한 피트니스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혁신적인 붐을 일으켜 왔다. 작년에는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Live With Fire’ 캠페인을 통해 ‘피트니스는 자신의 미래를 위해 더 나은 나를 만들어 가는 과정이며, 삶을 육체적으로 뿐만 아니라, 정신적·사회적으로 더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는 메시지를 전파해 왔다.

리복의 이나영 이사는 “리복의 새로운 로고는 자기자신과의 싸움을 통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 더욱 많은 성공을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하는 심볼”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