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개발 부문 19일, 나머지는 24일까지 온라인 접수
광동제약이 경력사원(식품개발 부문은 신입도 지원 가능)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의약개발 △경영관리 △성과관리 △교육기획 △신약도입 △전산개발 △식품개발 이다.
부문별로 자격조건이 다르니 꼼꼼히 챙겨야 한다. 의약개발 부문은 제약회사 개발 및, 기획, 등록경력 3년 이상 경력자이며 약학을 전공한 병역 특례신규입사자(전문연구요원)도 지원할 수 있다. 약사 자격이 있어야 한다. 담당업무는 개발기획, 등록, 발매업무, 안전관리약사, 문헌 재평가 등이다.
경영관리 부문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이며 관련경력 3 ~ 7년을 요구한다. 원가,예산제도 운영경력, 사업계획 수립 경험이 있어야 한다. 사업계획, 손익, 원가 관련 업무를 담당한다.
성과관리 부문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이며 관련경력 3 ~ 7년을 요구한다. 조직성과관리제도(KPI) 설계 및 운영경력이 있어야 한다. KPI 설계, 경영회의 운영을 맡게 된다.
교육기획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이며 관련 경력 3~7년을 요구한다. 교육제도 설계 및 운영경력이 있어야 한다.
신약도입 부문은 신약도입(License-in), 제품개발 업무를 하며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이며 관련경력 3 ~ 5년을 필요로 한다. 약학 및 관련 전공자이어야 하고 특히 외국어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전산개발 분야는 차세대ERP개발 및 운영과 전산인프라를 관리하는 업무를 맡는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이어야 하며 관련경력이 3년 이상 있어야 한다. 정보처리 보안관련, DBMS, 프로그래밍,인프라 등 관련 자격증소지자와 외산ERP 경험자, 프로세스 컨설팅 경험이 있거나 가능한자를 우대한다. 전산개발 분야 지원자는 이력서 작성 시 보유기술을 상세히 작성해야 한다.
한편 식품개발 부문은 신입도 지원 가능하며 석박사 이상의 학력이 요구된다. 천연물 연구 및 음료개발 관련 2년 이상 경력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