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투자증권은 내달 28일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연 4.0% 환매조건부 채권(RP)를 특별 판매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상품은 연 4.0%(세전)의 이자를 지급하는 수익 자유형 RP로서, 90일 만기이며 약정 이후에는 연 1.0%(세전)의 이자가 지급된다. 판매 한도는 총 90억원이다. 가입 조건은 이달 1일 이후 실명확인번호 기준 최초로 LIG투자증권에 계좌를 개설한 개인 및 일반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세부적인 가입조건 및 한도는 신규 개인고객의 경우 △금융투자상품 가입 시, 가입금액의 5배수까지(5억원 한도) △주식 및 선물옵션 투자 고객의 예수금을 포함한 주식자산 및 펀드의 5억원 이상 이관 시 5억원 한도로 가입 가능하다.
금융법인을 제외한 일반법인 고객은 △금융투자상품 가입 시, 가입금액의 5배수까지(5억원 한도) △금융투자상품 미가입 시, 조건 없이 3억원 한도로 가입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변동성이 커진 시장에서 수익을 얻기가 매우 어려워졌으나 본 특판 상품과 다양한 상품을 같이 가입하여 중위험 중수익을 추구한다면 자산증식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LIG투자증권은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한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특판 상품은 전국 LIG투자증권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LIG투자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