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OBS TV
윤형빈은 오는 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로드FC 14에서 일본 선수 타카야 츠쿠다와 맞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네티즌들이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디는 gusg*****는 "내일 아주아주 중요한 날인데 윤형빈씨 힘내세요!!! 한국이 당당하게 우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다치시지 마시고 열심히 하는 한국인의 근성과 끈기 보여주세요!! 윤형빈 화이팅"라는 글을 게재했다.
아이디는 tnsg******는 "부담이 클테지만 최선을 다해주세요 응원할게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밖에 네티즌들은 "윤형빈 6kg 감량, 일본선수 자기가 먼저 여자를 때려놓고 사과도 안하고" "윤형빈 6kg 감량, 타카야 츠쿠다 생각보다 근육 없네 윤형빈 하고 근육하고 키 차이보소" "윤형빈 6kg 감량, 윤형빈 멋있다! 개념없는 일본놈 이겨라" "일본 얼굴도 못들고다니게 해버려야되는데" "윤형빈 6kg 감량, 한국인의 저력을 보여주고 오세요" "꼭 이기셔서 저 선수와 일본을 기죽게 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윤형빈은 8일 오전 서울 양재동 THE K 호텔에서 열린 '로드 FC 14회' 계체량 행사에 참석해 라이트급 한계체중인 70.50kg보다 50g 모자란 70.45kg을 기록하며 계체량을 통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