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세종CEO 인재경영과정’ 개설

세종대학교가 취업과 채용 역량강화를 위해 현장에서 취업컨설팅과 취업진로 지도, 헤드헌팅 업무를 수행하면서 개발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세종CEO 인재경영과정을 개설하고 첫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세종CEO 인재경영과정은 오는 12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능동로 세종대 광개토관에서 교육설명회를 갖고 교육과정과 커리큘럼, 강사진에 대해 설명을 하며 참석자에게는 장학혜택이 주어진다.

교육 대상은 △취업진로 전문가를 희망하는 사람 △효율적인 취업 및 이직을 원하시는 사람 △우수인재 채용을 희망하는 기업체 임직원 △대학교 취업지원 교수 및 직원 △특성화고 취업 진로 담당 교사 △취업을 앞둔 대학생 및 학부모 등이다.

3월부터 12주 동안 진행되는 이 교육과정은 국내 유명 취업 및 채용 전문가들이 취업컨설턴트, 인사담당, 헤드헌터, 채용지도사, 진로 상담 등과 관련된 기본 교육 및 실전 노하우를 알려준다.

교육 과정은 수업 외에도 전문분야별로 취업컨설턴트, 인사담당, 헤드헌터 ,진로 상담 등 4개 그룹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 그룹모임을 통해 잡코디 및 유망 헤드헌팅 회사, 취업컨설팅 회사에서 실질적으로 업무수행이 가능하며 취업과 채용 역량강화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교육 과정의 수강 특혜로 간단한 절차를 통해 채용지도사(민간자격) 2급 자격증을 수여하며 헤드헌팅 회사에 입사 기회 및 취업 컨설턴트로서 활동 기회를 갖게 된다. 또 구직자에게는 취업컨설팅 무료자문과 세종대 총장명의 수료증이 수여 된다.

박민근 세종CEO 인재경영과정 주임교수(잡코디 대표)는 “12주 동안 진행되는 과정을 80% 이상 출석하면 시험을 치른 후 채용지도사 2급 자격증 취득과 헤드헌터로 활동할 수 있다. 또 심화과정을 거쳐 취업컨설턴트와 취업강사로 활동 할 수 있는 기회이므로 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최상의 커리큘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