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식품브랜드 ‘헬스앤’ 론칭… 식품사업 본격 진출

입력 2014-02-03 09:3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생활용품 전문회사 애경이 식품 사업에 뛰어든다.

애경은 프리미엄 식품브랜드 ‘헬스앤’을 새롭게 론칭하고 신개념 영양간식인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분말 타입의 요거트로 물만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영양간식이다. 자체 개발한 고점성 안정화 기술을 적용해 우유 없이 물만 넣어도 단백질이 안정되게 분산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당분과 염분이 낮으면서 영양소를 풍부하게 갖춘 원료를 분말 형태로 추출하고 호두, 아몬드, 해바라기씨, 건포도 등 10여 가지의 견과류와 건과일을 함께 첨가해 맛과 영양을 강화했다.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을 10억 마리 이상 함유하고 특허 받은 3중 코팅 기술을 적용해 장 속 유산균의 생존율도 높였다.

애경 관계자는 “신상품 핼스앤 그래놀라 요거밀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부터 전문적인 연구와 개발 과정을 통해 식품군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