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신규 TV CF 온에어 ‘비교할수록 쇼핑은 티몬’

입력 2014-01-29 15:0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티켓몬스터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은 그룹 미쓰에이 수지를 모델로 쇼핑의 즐거움을 전하는 3편의 TV광고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30일부터 방영되는 이번 CF는 ‘비교할수록 쇼핑은 티몬’이라는 컨셉으로 △수지 맞는 날 △택배 왔다 △찜 했다 3개 시리즈로 제작됐다.

티켓몬스터 이상협 마케팅총괄책임자는 “티몬에서 쇼핑하며 느낄 수 있는 기쁨, 놀라움, 행복 등 즐거운 감정들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전달해 나가며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커머스로서의 이미지를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 티몬은 TV CF이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전용으로 제작된 별도 시리즈와 함께 메이킹, NG컷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4월까지 진행되는 신규 가입자 1만원 할인 혜택도 알린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