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금액 500만원만 투자하라, 한달이면 돈 된다~

입력 2014-01-31 12:4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최근 개인투자자들이 수익내기 어려운 혼조장세가 이어지고 있지만 필자의 추천주는 시장과 상관없이 단타주, 스윙주할 것 없이 추천즉시 모두 급등세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강력 추천주 DMZ테마 ‘이화공영’대박 수익을 냈으며, 정책주인 자동차 튜닝업체인 ‘헤스본’역시 바닥에서 잡아드려, 급등시세로 이미 개인 투자자의 6개월 치 수익률을 내드렸다.

그러나, 금일 그보다도 더! 확실하며 강하고 기업의 재무상태까지 살아있는 재료주를 공개키로 한다.

주제는 즉! LED 테마이다!

LED 성장기의 1차인 휴대폰과 2차인 TV에 걸쳐, 3차 성장기의 핵심은 조명세트와 칩이다. LED 조명 세트시장은 2016년까지 연평균 28% 이상 성장하며 LED산업의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특히! 올해 LED조명 세트시장규모는 약 30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이에 실적 성장 모멘텀을 보유하고 저평가된 중소형 LED업체에 주목을 해야 하는데, 금일 추천할 종목이 바로! LED 조명테마의 핵심 수혜주며, 워낙 저평가에 바닥주라 일반 개인투자자들이 매매를 하는 종목이 아니다. 그 만큼 깨끗한 종목이라는 것이다.

단기 목표가 50%에 길게 200~300%까지의 수익을 잡고 있는 만큼, 지난 추천주 ‘이화공영’과 ‘SMEC’을 능가할 것으로 본다.

한마디로 이종목도 저점에서 매수할 수 있는 기회는 얼마 없을 것이다.

모든 상황이 주가가 안 날아갈 수 없다.

4여년에 걸쳐 주가 반토막이 났는데, 주가하락의 주된 이유가 바로 업황 부진이였는데, 이번부터 본격적인 업황 호황기로 돌입될 예정으로 실적 레벨업이 확실시 되고 있다.

그런데 여기서 동사 주가상승 가능성에 더 큰 이유가 하나 있다. 이게 바로 세력과 관련된 현재 수급움직임이다.

너무도 중요한 사항인데~ 서면으로 말씀드리기가 복잡한 것 같다.

동사는 창사이래 8년동안 단 한번도 어떤 인위적인 매집세력에 의해 주가가 급등한 사실이 없었다.

그런데 최근 6개월동안 그들의 존재감을 숨기며 곳곳에서 매집한 흔적이 필자의 눈에 포착 되었고 매집물량만 해도 이미 유통물량은 확보한 것으로 추정되는데, 동사의 주식수와 대주주 지분을 고려해 볼 때 현재 이 종목은 시장에 유통되는 물량이 거의 없는것 같다.

어떻게 보면 너무도 급박하고 지금 추천드리는 순간에도 바로 날아갈 수 있는데, 방송이 아닌 지면으로 추천 글을 올리다 보니 긴박감이 떨어지는 것 같아 그게 아쉽다

최근 정부정책을 비롯해 대형사까지 LED 조명 시장에 포커스를 두는 만큼, 조만간 삼성과 LG에서도 새로운 LED 언급이 나올 경우에 여기서 100~200% 상승을 충분히 가능 하고도 남을 것으로 예상된다.

결국 시장의 중심은 성장성과 실질적인 가치이며 그 중에서도 정책내용이 시장의 중심 테마가 된다.

즉! 한달 전에 추천드린, DMZ테마 때도 그랬듯, 주식은 소문에 사서 뉴스에 팔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번 추천드릴 종목! 다시 한번 회원님들께 큰 수익과 인생역전의 기회를 줄 것이다.

지금 가격대 참으로 싸다! 바닥에서 잡아야 돈이 된다!

[오늘의 급등주 청취방법]

☎ 060-600-9070 > 1번 연결 > 401번 (황금시대)

◆ [긴급] 급등주 문자메시지 3일간 무료받기! [무료신청]

[이슈 종목]

TPC, 에머슨퍼시픽, 제이씨현시스템, 유양디앤유, STX

본 정보는 30초당 2,00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부가세는 별도로 청구됩니다.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기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확인바랍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투데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