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아이콘이자 군통령으로 불리는 대세 걸그룹 ‘걸스데이’가 LG패션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액세서리(HAZZYS Accessaries)’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
최근 신곡 '썸씽(Something)'을 발표하며 섹시한 안무로 각종 음악 순위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걸스데이는 헤지스액세서리와 14 S/S 시즌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 모델로서의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LG패션 액세서리부문장 정승기 상무는 “발랄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걸스데이가 위트 있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며 “대세 걸그룹 걸스데이를 통해 헤지스액세서리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또한 헤지스액세서리는 앞으로 걸스데이와 함께 유기견 입양 캠페인과 도네이션 캠페인 등 지난 2~3년 간 전개해 온 브랜드의 공익 캠페인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멤버들의 개별 캐릭터를 형상화한 전략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헤지스액세서리는 걸스데이의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14일까지 헤지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zzysstory)에서 걸스데이 화보에 등장하는 가방의 이름을 맞히면 화보 속에 등장하는 헤지스액세서리의 14 S/S 신상품 가방 및 걸스데이의 친필 싸인이 담긴 CD를 증정하는 ‘걸스데이 가방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