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E&M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영웅전기’의 새해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영웅전기는 온라인 웹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일대종사’의 모바일 버전이다. 이번 새해맞이 업데이트에서는 △통천탑 △신규 탐색지역 △던전 달마원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새로 오픈된 ‘통천탑’은 1층부터 21층까지의 탑을 층별로 클리어하면서 적에게 도전하는 콘텐츠로 최고까지 오르면 밀실을 점령하게 된다. 다른 이용자가 먼저 해당 층을 점령하고 있으면 그 이용자와의 대결에서 승리해야 점령할 수 있으며 각 층의 보스 및 밀실 점령을 통해 획득한 재화로 통행증 및 은자 등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탐색지역 ‘백두산’과 던전 ‘달마원’ 등도 각각 신규로 추가됐다. 달마원은 클리어시 달마대사와 친교를 맺을 수 있는데, 이때 달마대사의 무공인 일위도강, 세수경, 반야장 등을 습득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뒷산 자동탐색 기능’,‘객잔관리 기능’,‘항해 호위 기능’등 다양한 특권과 편의 기능도 업데이트됐다.
한편, 넷마블은 영웅전기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통천탑 공략 성공시 명성카드를 지급하고 사용한 황금에 따라 천암추, 행운부, 보석상자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