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고객 맞춤 홈페이지 개편… 가입 쉬워져

입력 2014-01-23 14:2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SK텔링크는 고객센터를 이용하거나 알뜰폰을 가입하면서 불편했던 점을 개선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 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 SK텔링크
SK텔링크는 고객센터를 이용하거나 알뜰폰에 가입하면서 불편했던 점을 개선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SK텔링크는 이번 개편을 통해 가입의 편의를 돕고자 홈페이지에서 제품의 선택부터 요금제 등 구매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한 페이지에서 가능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온라인 구매 프로세스 개편뿐 아니라 자사의 국제전화 00700과 알뜰폰 세븐모바일의 홈페이지 이용을 하나로 통합했다. 그동안 SK텔링크의 국제전화를 이용하는 고객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알뜰폰인 세븐모바일 고객은 또다른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각각 이용해왔다.

일반적으로 휴대폰을 온라인에서 구매하려면 단말기 이미지를 보고 별도로 첨부된 서류를 작성해 전화 문의로 구매해야 했다. 또는 단말기를 고른 뒤 다음 페이지에서 요금제를 선택하고 또 다른 페이지에서 기타 조건을 선택해야 했다. 이처럼 기존 방법은 알뜰폰의 주요고객인 중장년 층에게는 생소한 방식이었다

SK텔링크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고객의 실증적 불편사항을 사전에 조사해 적용했다. 홈페이지의 효율화를 통한 가입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고객센터 서비스도 대폭 개선한다. 전문적인 상담을 위해 국제전화 00700(1599-00700)과 알뜰폰 세븐모바일(1599-0999) 등 주요서비스별로 각각의 고객센터 번호를 부여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