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SBS
대세 배우 정우와 이민호의 패션이 화제다.
SBS ‘상속자들’을 통해 김탄 신드롬을 일으킨 이민호와 tvN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전성기를 맞이한 국민 ‘남친’ 정우가 같은 옷을 입고 다른 느낌을 매력을 뽐냈다.
최근 정우는 KBS 2TV ‘연예가 중계-게릴라 데이트’에 출연한 가운데 그가 착용한 컬러코트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았다.
특히 해당 코트는 '상속자들'에서 이민호가 착용한 코트와 같은 제품임이 밝혀지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정우는 몸에 잘 맞는 정 사이즈의 파스텔 블루 코트와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위트 있으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민호는 '상속자들'에서 같은 파스텔 블루 코트를 조금 넉넉한 사이즈로 착용해 전체적으로 시크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블랙 스카프를 레이어드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인상을 배가시켰다.
이민호와 정우가 착용한 파스텔 블루 코트는 이탈리아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발란타인(BALLANTYNE) 제품으로, 두 대세 배우가 착용한 이후로 관련 문의가 폭주한다는 후문이다.
이민호 정우 코트패션을 본 네티즌들은 "이민호 정우 코트패션, 어디제품인가 했더니" "'응답하라 1994' 정우 vs '상속자들' 이민호, 같은옷 다른느낌" "'응답하라 1994' 정우 vs '상속자들' 이민호 패션 갖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