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심재오 대표이사는 20일 열린 개인정보 유출 관련 기자회견에서 19일 오후 6시 기준 카드재발급 신청은 1195건이고 카드 해지 건수는 5094건이라고 밝혔다.
국민카드에 따르면 18일 오후 6시 기준 인터넷을 통한 고객 불만 접수는 725건이고 피해예방센터 상담건수는 9116건이다. 콜센터 및 피해예방센터 상담 업무 관련 총 1380명이 투입된다.
KB국민카드 심재오 대표이사는 20일 열린 개인정보 유출 관련 기자회견에서 19일 오후 6시 기준 카드재발급 신청은 1195건이고 카드 해지 건수는 5094건이라고 밝혔다.
국민카드에 따르면 18일 오후 6시 기준 인터넷을 통한 고객 불만 접수는 725건이고 피해예방센터 상담건수는 9116건이다. 콜센터 및 피해예방센터 상담 업무 관련 총 1380명이 투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