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펙스 “2조원 멤브레인 시장 공략…글로벌 마케팅 조직 출범”

시노펙스가 2조원 규모에 이르는 멤브레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시노펙스는 부가가치가 높고 연평균 12%의 고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글로벌 멤브레인 시장을 집중 공략하기 위해 글로벌 마케팅 조직을 출범했다고 16일 밝혔다.

글로벌 마케팅 조직은 해외출신의 박사급 인력을 전진 배치하여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전문적인 마케팅과 영업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현재 시노펙스는 멤브레인 사업부문에서 최근 5년간 연평균 25%의 높은 성장률을 타나내고 있다. 하지만 올해부터 연간 50%이상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글로벌 시장을 집중 공략 한다는 계획이다.

시노펙스는 최근 중국,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서 물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대규모 사업이 추진되고 있는 해수담수화, 물 재이용 분야에 멤브레인 공급을 계획하고 있다.

또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2차전지, 바이오, 의료 산업에 적합한 멤브레인 및 관련 소재 개발을 마치고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치고 있는 상황으로 연내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 한다는 계획이다.

시노펙스는 산업용 분야와 수처리 시스템 분야의 시너지 창출은 물론 높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멤브레인 제품의 글로벌 시장 집중공략으로 멤브레인 사업을 집중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멤브레인 및 소재 분야에서 70억, 2016년에는 140억의 이익을 창출한다는 계획으로 멤브레인 사업이 시노펙스의 중장기 성장의 중요한 한 축을 담당하는 동력이 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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