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연인 유지안 소속사 초이엔터테인먼트 트래픽 초과
(사진 = 네이버 검색창 캡쳐)
유지안이 김우빈 연인으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녀의 소속사 초이엔터테인먼트까지 네티즌의 호기심 열기가 더해졌다.
7일 오후 10시 28분 현재 유지안의 소속사 초이엔터테인먼트 사이트가 접속이 안돼고 있다.
해당 사이트는 방문자 급증으로 트래픽이 초과되면서 접속이 불가한 상태다.
초이엔터테이먼트에 대한 급관심은 이날 김우빈이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해 걸그룹 에프엑스(f(x))의 멤버 크리스탈을 이상형으로 꼽으면서 여자친구인 유지안에 대한 비교도 화제가 된 것에 기인한다.
앞서 김우빈은 모델 유지안과 지난해 9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면서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유지안은 김우빈 보다 한 살 연상인 27살로 176센티 키의 미모의 모델이다. 특히 모토로라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일명 '선글라스녀'로 불린 바 있다. 현재 각종 CF에서 활약 중이다.
그녀의 소속사 초이엔터테인먼트에는 '굿닥터' 김영광, '구가의서' 성준, 톱모델 강승현 등이 소속돼 있다.
유지안 소속 초이엔터테인먼트 접속 불가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지안 덕인가? 김우빈 덕인가?" "유지안 소속 초이엔터테인먼트에 유명인 많네" "유지안 소속 초이엔터테인먼트 정말 안들어가지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