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은 겨울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킹덤과 함께하는 ‘연속버디 이벤트’를 25일까지 개최한다. 이 행사는 지난해 실시한 ‘킹덤 최강타자를 찾아라’와 ‘니어리스트를 찾아라’의 후속편으로 킹덤의 세계 4대 주류 품평회 40회 수상을 기념해 골프존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골프존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골프존 리얼 및 비전이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장에서 킹덤CC를 검색해 12, 13, 14번홀에서 버디에 도전하면 된다.
총 100명에게 상품을 증정하며 연속 버디를 가장 많이 성공한 회원 3명에게는 베티나르디 퍼터를 제공한다. 4위부터 10위까지는 골프존 이용권 10만원권을 증정하고, 11위부터 100위까지는 골프존모바일이용권을 제공한다.
럭키스코어 이벤트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골프존비전이나 리얼시스템 이벤트CC에서 18홀 라운드를 마친 후 스코어카드를 접수하면 된다. 10일까지는 더 플레이어스GC에서, 11일부터 17일까지는 아델스코트CC에서 참여할 수 있다. 스코어카드는 골프존닷컴 이벤트 페이지(www.golfzon.com)나 골프존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스코어카드에서 파4홀에 해당하는 6개의 숫자가 ‘럭키번호’와 일치하면 이벤트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럭키번호’는 골프존닷컴을 통해 매주 월요일 발표된다.
이벤트 상금은 매주 500만원이며, 당첨자 인원 수에 따라 동일하게 나누어 제공된다. 해당 주에 당첨자가 나오지 않을 경우 다음 회로 이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