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지 도희
그룹 타이니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타이니지 멤버 도희가 개그콘서트에 출연, 타이니지 홍보에 나선데 따른것이다.
지난 5일 도희는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시청률의 제왕'에 출연했다. 이날 도희는 고무신을 거꾸로 신은 탈영병(이상훈 분)의 여자친구 조윤진으로 등장해 걸쭉한 욕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해줬다.
특히 도희는 PPL로 자신이 속한 그룹 타이니지 홍보에 나서며 눈길을 끌었다. 도희의 홍보 덕에 타이니지는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리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도희는 "우와아아아. 여러분 지금 실시간 검색어에 우리 타이니지가! 감격입니다! 감사해요. 여러분 사랑해요 굿밤"이라는 글로 감사인사를 전했다.
그룹 타이니지는 4인조 걸 그룹으로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타이니지(TINY-G)'로 데뷔했다.
이들은 평균신장 153cm의 아담 하지만 비보잉을 선보이는 힙합그룹으로 그룹 명 역시 자그만 한의 영어 뜻인 Tiny에 거인의 영어 뜻인 giant를 조합해 만들었다.
이같은 내용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희, 타이니지 홍보 톡톡히 했네" "타이니지, 이제 도희 말고 다른 멤버들도 이름알리면 좋겠다" "타이니지 도희,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