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윤리경영 실천 서약 및 친절 서비스 결의 대회

입력 2014-01-02 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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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중소기업유통센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서울 목동 행복한백화점에서 ‘윤리의식 제고를 위한 윤리경영 실천서약식’과 ‘친절서비스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난해 12월20일 ‘중기청 산하기관 정상화 및 복무기강 확립회의’의 후속조치로 마련됐다. 먼저 실천서약식은 기관의 ‘윤리경영 실천서약’ 선언과 함께 전 임직원이 지켜야할 윤리경영 7대 항목에 대한 직원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목동의 행복한 백화점 운영에 따른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YES! 2014 친절서비스’라는 슬로건을 선포하고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 확대를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홍용술 중소기업유통센터 사장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윤리경영을 통한 ‘정도·투명 경영’을 강조하며 올해 경영 방침의 핵심 항목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중소기업유통센터 임직원 및 백화점 판매 사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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