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진실된 자연주의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자연으로의 여정’을 새로운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슬로건은 세계 각지의 오염되지 않은 청정 자연을 찾아 떠나는 콘셉트로 그 속에서 발견한 건강함과 즐거움을 고객과 나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정 지역에 국한된 자연 성분이 아닌 시어버터와 아르간, 알로에 등 수세기 동안 검증된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 및 브랜드 스토리를 펼칠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많은 화장품 브랜드 속에서 차별화된 정체성을 구축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면서 소비자들이 공감하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