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새 브랜드 슬로건 ‘자연으로의 여정’

입력 2014-01-02 16:3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실된 자연주의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자연으로의 여정’을 새로운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슬로건은 세계 각지의 오염되지 않은 청정 자연을 찾아 떠나는 콘셉트로 그 속에서 발견한 건강함과 즐거움을 고객과 나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정 지역에 국한된 자연 성분이 아닌 시어버터와 아르간, 알로에 등 수세기 동안 검증된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 및 브랜드 스토리를 펼칠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많은 화장품 브랜드 속에서 차별화된 정체성을 구축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면서 소비자들이 공감하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