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균 유산균 섭취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는 비타민하우스의 '생생유산균'이 ‘이투데이 2013년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비타민하우스가 지난 10월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프로바이오굿'은 물류부터 운송, 유통되는 전 과정을 냉장 원칙으로 유산균이 생존하는데 좋은 환경을 유지한다.
한국인의 식습관과 장내균종을 연구하여 유익한 유산균의 증식과 유해균을 억제하는 프로바이오틱스를 배합해 장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건강에 있어 매우 중요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초점이 맞추어진 제품. 출시 일주일 만에 준비된 수량(1만6000병)이 모두 약국에 완판됐다.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은 4만9000병.
시중에 냉장 유통되고 있는 비타민하우스의 유산균 제품은 성인용 캡슐 제품인 우리가족 생생유산균과 어린이용 분말 제품인 우리아이 생생유산균 2종이다. 지금은 추가로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비타민하우스 가맹 약국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프로바이오굿 제품은 성인용 캡슐 제품인 우리가족 생생유산균과 어린이용 분말 제품인 우리아이 생생유산균 2종으로, 우리가족 생생유산균 1일 1캡슐에 300억 cfu 유산균을 투입하고, 비피더스균, 락토바실러스균 등 8종의 꼭 필요한 생균이 내산성, 내담즙성으로 장까지 살아서 가도록 했다. 우수한 장 정착력과 증식력으로 장의 활동이 약해지거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우리가족의 장을 균형있게 해준다. 우리아이 생생유산균은 1일 1포에 60억 cfu 유산균을 투입해 장의 활동이 약해지거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소중한 우리아이의 장을 균형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