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집에, 맥컬리 컬킨 근황, 케빈, 밀라 쿠니스
크리스마스 고전 영화 '나홀로 집에'의 영원한 케빈 맥컬리 컬킨의 충격적인 근황이 화제다.
지난 16일(현지시간)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피자 먹는 맥컬리 컬킨(Macaulay Culkin Eating a Slice of Pizza)'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맥컬리 컬킨이 횡한 공간에 혼자 앉아 쓸쓸하게 핏자를 먹는 모습이 담겨 있다. 묵묵하게 피자를 먹는 맥컬리 컬킨의 장발에 턱수염, 공허한 표정이 어린 시절 개구장이 남동생 이미지의 '케빈' 모습과 사뭇 달라 충격을 준다. 이 동영상을 촬영한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고, 댓글도 허용하지 않고 있다.
맥컬리 컬킨 근황을 담은 4분여짜리의 이 동영상은 24일 오후 1시 현재까지 61만3340명이 감상했다.
'나홀로 집에' 맥컬리 컬킨 근황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나홀로 집에 맥컬리 컬킨? 언빌리버블!" "나홀로 집에 맥컬리 컬킨, 내가 아는 케빈 맞아?" "나홀로 집에 맥컬리 컬킨, 어서 정신 차리세요?" "마홀로 집에 맥컬리 컬킨, 어쩌다 이 지경까지" "맥컬리 컬킨, 밀라 쿠니스 결별 힘들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맥컬리 컬킨은 영화 '나홀로 집에'로 세계적인 스타덤에 올랐지만 이후 불행한 가정 환경과 심각한 마약 중독, 연인 밀라 쿠니스와의 결별 등으로 폐인에 가까운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심지어 일부 매체에서는 그가 6개월 시한부라는 주장도 제기됐으나 현재까지 생존하고 있다. 한편 밀라 쿠니스는 데미 무어와 결별한 애쉬튼 쿠처와 열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