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순면’ 출시 기념 '굿투미 캠페인' 진행

입력 2013-12-12 13:1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은 자연에서 온 100% 순면커버를 사용한 신제품 ‘좋은순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과 15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1층에서 ‘굿 투 미(Good To Me)’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 투 미’ 캠페인은 ‘목화 포토부스’, ‘좋은순면 체험킷’, ‘좋은순면 캘리그래피 노트’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으로 구성됐다. ‘목화 포토부스’ 이벤트 존에 참가한 소비자에게는 신제품 ‘좋은순면’의 자극 없고 편안한 100% 자연 순면 커버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킷’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캘리그래퍼가 현장에서 직접 작업한 ‘좋은순면 캘리그래피 노트’도 제공한다.

‘소중한 내 몸을 위한 선택’을 주제로 진행되는 ‘굿 투 미’ 캠페인은 참가자가 작성한 문구를 캘리그라피 노트로 제작해 주고, 신제품 ‘좋은순면’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박채연 브랜드 매니저 과장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순면 커버 제품의 긍정적인 인식 확대를 기대하며, 신제품 ‘좋은순면’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