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 실시

입력 2013-12-10 13:2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지엠주식회사는 2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를 기념해 ‘2013 동계 캠페인’을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전국 440개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며, 동절기 대비 안전운전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량 액세서리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번 동계 캠페인은 △7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부동액, 히터, 배터리, 타이어)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한국지엠 순정 액세서리 차량용 블랙박스 40% 특별할인 판매, 케미컬 용품 30% 특별할인 판매 항목으로 구성된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 10월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정비 서비스·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2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고, 전국 31개 우수 정비 사업장에 대한 시상식을 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