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개선을 위한 과학적 3-WAY Solution대증요법뿐 아니라 원인요법적 접근으로 관절염 발생원인 억제
국민건강기업 ㈜이롬이 관절 건강 프로그램 활보비(活步秘)를 출시했다.
활보비는 관절과 연골 건강이 나빠지는 40대 이후의 중장년층부터 등산, 조깅 등 운동을 많이 하는 사람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원료인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관절과 연골을 구성하는 글리코사미노글리칸의 생성을 도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
활보비는 관절염 개선을 위해 대증요법을 넘어서 원인요법까지 충족하는 과학적 3-Way Solution으로 연골재생 촉진, 염증 및 통증 억제, 탄력성과 유연성 강화 3단계에 중점을 둔 건강기능식품이다.
관절염이 발생하는 프로세스는 포괄적 측면에서 볼 때 인체 노화에 의한 퇴행에 의해 일어난다. 관절을 감싸고 있는 얇은 점액낭 부위에 염증이 생기는 것으로, 근본적인 원인은 활막의 기능저하로 활액(관절액)이 감소돼 충격 완화 기능이 저하되면서 일어난다. 자동차 엔진에서 엔진 오일이 부족하게 되면 엔진의 기어가 마모되는 이치와 같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근본적인 대안은 연골 재생이나 염증 억제의 대증적 요법과 더불어 활막기능 촉진을 통한 활액 보충의 원인적 요법이 필요하다.
활액은 충격을 흡수해 주는 역할로 연골 손상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연골의 영양공급 루트이기도 하다.
활보비는 콜라겐,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생성을 촉진함으로써 관절염 발생 원인인 뼈, 인대, 근육을 강화하고 관절의 윤활성을 향상시켜 염증발생을 억제하고 연골의 마모 원인을 감소시킨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롬 오정자 본부장은 “최근에는 시니어 계층 뿐 아니라 30대 중반 이후 분들도 관절 건강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다. 이롬 활보비는 빠른 체험을 바탕으로 출시된 제품이라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문의 080-345-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