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인테리어 상생 아카데미’ 확대 실시

입력 2013-12-03 09:3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CC는 홈씨씨파트너들에게 고객만족 교육에서부터 세일즈 교육, 시공품질교육 등 다양한 노하우를 무료 교육하는 ‘인테리어 상생 아카데미’를 확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KCC)
KCC는 홈씨씨파트너들에게 고객만족 교육에서부터 세일즈 교육, 시공품질교육 등 다양한 노하우를 무료 교육하는 ‘인테리어 상생 아카데미’를 확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홈씨씨파트너는 KCC가 지역 인테리어 중소 상공인들에게 자재 공급, 최신 트렌드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개발 등을 지원하는 상생 모델이다. KCC는 향후 온라인 강의까지 교육 지원을 실시하고 지방으로 장소와 범위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인테리어 상생 아케데미는 KCC가 올초부터 홈씨씨파트너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시공품질교육, 시공시 유의사항 등 인테리어 일반에 관한 내용뿐만 아니라 고객 상담 응대 방법과 고객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고객 만족 관리법 등을 교육한다.

KCC 관계자는 “상생 아카데미를 통해 KCC의 노하우를 전수할뿐만 아니라 중소 인테리어 사업자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개선 방안을 함께 고민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내년부터는 상생 아카데미를 확대 실시해 더 많은 중소 인테리어 사업자들과 소통하고 이를 통해 업계가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