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화면 캡처)
김종민은 지난 2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마이턴’에서 여자친구와 결별했다고 얼떨결에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전현무 팀의 주사위가 몰디브를 가리키자 김종민은 “나 몰디브로 신혼여행 갈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지금 만나는 분과 갈 것인가”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봤고, 김종민은 어쩔 줄 몰라 했다.
그러자 두 사람 옆에서 이야기를 듣고 있던 천명훈은 “(김종민이)헤어졌다”고 대신 폭로했고, 김종민은 말을 더듬으며 “처음 고백하는 거다”면서 얼떨결에 결별 사실을 고백했다.
전현무는 “홍콩 여자친구와 헤어졌느냐. 헤어진 건 맞느냐. 솔직하게 말해도 된다”고 하자 김종민은 “다른 데서 이야기 하겠다”고 말했지만 MC들은 “이미 녹화됐기 때문에 제작진 마음대로 할 것이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이턴 김종민 결별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이턴, 김종민 때문에 진짜 빵 터졌어요”, “마이턴, 앞으로 폐지되지 않고 쭉 방영되길”, “마이턴, 김종민 순수해서 정말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마이턴’은 모바일 콘텐츠를 TV 프로그램화한 게임 버라이어티 쇼다. 당초에는 이수근과 전현무, 허준의 3MC 체제였으나, 최근 불법도박 혐의로 이수근이 하차하면서 프로그램 전면 수정이 꾀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