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혁 본부장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통신 세상의 새로운 리더로서 고객의 행복한 삶과 컨버전스 시대의 무한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999년 초고속인터넷 ADSL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고, 2006년국내 최초로 주문형비디오 기반의 IPTV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정착시키는 등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유선망 사업자의 대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서비스 경쟁력 및 SK텔레콤과의 시너지 강화에 매진해 왔습니다.
이를 위해 고객에게 더욱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차별화된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해 추진하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 경영 강화로 경쟁사 대비 월등히 높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확보해 장기우량 고객 중심의 안정적인 가입자 기반을 조성하겠다는 전략입니다.
SK브로드밴드의 긍정적인 고객경험 관리의 노력은 여러 고객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업계 1위를 달성하는 성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크게 향상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초고속인터넷 및 IPTV 부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서비스품질지수(KS-SQI) 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IPTV 부문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이에 따라 SK브로드밴드의 광고에는 2013년에도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로 이룩한 SK브로드밴드의 1위 수상을 알리기 위해 두 수상 내역을 퍼즐 조각으로 형상화 했습니다. 이 두 조각은 숫자 '1'의 모양으로 조립돼 1위의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또 변함없는 사랑을 주신 고객님께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 고객님의 마음 속에 보다 굳건한 1위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SK브로드밴드에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을 보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거듭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