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삼성증권, 마케팅 업무제휴 MOU 체결

입력 2013-11-20 15:2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GS칼텍스 최석호 상무(왼쪽)와 삼성증권 최창묵 전무가 20일 오전 역삼동 GS타워에서 고객 유치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진=GS칼텍스)
GS칼텍스와 삼성증권이 고객유치 강화를 위한 제휴마케팅에 나선다.

GS칼텍스는 삼성증권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마케팅 업무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다음달 1일부터 2개월간 삼성증권 신규고객 2000명에게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적립되는 ℓ당 5포인트를 100배로 확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주유금액의 25% 이상을 포인트로 돌려받는 셈이다.

GS칼텍스 영업기획부문 최석호 상무는 “이번 삼성증권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신규고객들에게 포인트 적립의 더 큰 혜택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향후 지속적인 마케팅 협력을 통해 금융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