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엠블랙의 쇼핑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엠블랙(승호, 지오, 이준, 천둥, 미르)의 장난기 가득한 쇼핑 현장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엠블랙 멤버들은 신발을 전화기 삼아 통화하는 장난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이다. 특히 이날 멤버들은 엠블랙이라는 팀 이름처럼 약속이라도 한 듯 모두 블랙 팬츠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라이더 재킷과 점퍼로 시크한 멋을 낸 천둥, 승호 등과는 달리 최근 ‘배우는 배우다’에서 열연한 이준은 트레이닝복으로 편한 사복 패션을 선보였다.
엠블랙은 화려한 무대매너를 가진 그룹답게 쇼핑 아이템 또한 남달랐다. 매장 관계자는 “의상은 시크한 블랙으로 입은 반면 레오파드 프린트가 특징인 ‘레볼루션 노르리스’ 신발에 멤버들 모두 큰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그 동안 영화와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개인 활동에 집중했던 가운데 오랜만에 완전체 엠블랙으로의 근황이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엠블랙은 오는 23일 열리는 서울 콘서트 준비 중 기분전환 겸 겨울 맞이 쇼핑을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엠블랙 쇼핑 현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엠블랙, 파파라치가 포기한 아이돌이라더니 쇼핑도 건전하네” “엠블랙 패션, 리얼 사복패션은 처음 보는 듯” “엠블랙 패션, 쇼핑 하는 거 보니 역시 아이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엠블랙은 오는 23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글로벌 투어 ‘Sensation’의 서울콘서트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