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독고마테 이미지 맞아떨어져, 제작사 "만화 원작과 또다른 재미 있을 것"
비밀 예쁜 남자 장근석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둔 KBS 새 수목 드라마 '예쁜 남자'의 장근석이 화제다. 극중 주인공인 독고마테와 기막힌 조화를 이뤄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상 정정화) '는 천재 만화가 천계영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남녀 주인공은 각각 장근석과 아이유.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가 오는 20일 첫 방송 되는 가운데 원작 만화 주인공과 장근석을 비교한 게시물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쁜 남자' 제작사는 원작만화의 독고마테 그림과 드라마의 독고마테 스틸을 비교한 사진을 공개하며 원작 팬들의 관심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공개된 이미지는 만화 컷 속 독고마테와 실제 장근석의 촬영장면을 일일이 대조해 보여준다. 그런데 하나같이 완벽한 싱크로율을 한다. 머리스타일부터 눈빛과 자세까지 모두가 똑같아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제작사 그룹에이트 관계자는 "독고마테에게 현실감을 부여시켰고 이는 장근석의 연기로 구체화되고 있다.
2D가 3D로 구현되고 있는 것이다. 시청자들 역시 그의 연기로 재탄생한 독고마테를 보면서 만화와는 또 다른 재미와 매력을 느낄 것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예쁜 남자 장근석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쁜 남자 장근석, 오로로 공주 이외에 또 다른 볼거리가 생겼다", "예쁜 남자 장근석, 응답하라 1994와 방송시간이 겹치지 않는데 천망 다행", "예쁜 남자 장근석, 상속자들만큼 인기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