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스북 스튜디오 어워드 2014' 개최

입력 2013-11-05 15:2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페이스북은 '페이스북 스튜디오 어워드 2014'의 접수가 시작됐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광고와 마케팅 캠페인 중 가장 창의성이 돋보이는 작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응모대상은 올해 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 사이 페이스북을 통해 캠페인을 진행한 개인 광고인과 기업 마케터 모두 해당된다. 또 접수는 내년 1월 31일까지 페이스북 스튜디오 어워드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페이스북 코리아에서 영업 및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조용범 부사장은 “올해 한국에서는 개인 광고인부터 다양한 규모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뛰어난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밝히며, “국내의 창의적인 캠페인들이 페이스북 스튜디오를 통해 해외로 소개되고, 한국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들이 전세계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해의 경우 총 59개국에서 무려 1430개의 캠페인이 출품 됐으며, 아쉽게 수상에는 이르지 못했으나 국내 광고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의 작품들도 함께 자웅을 견줬다. 올해는 캠페인들의 완성도와 더불어 해당 캠페인의 타겟팅이 얼마나 적절히 이뤄졌는지 여부와 페이스북 캠페인이 실제 비즈니스에 얼마나 도움이 됐는지에 대한 평가가 심사기준에 포함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