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은 4일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7일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영상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레용팝 멤버들은 ‘빠빠빠’ 무대의상을 입었지만 트레이드마크인 헬멧 대신 긴 생머리와 양갈래 머리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린 헤어스타일로 매력을 뽐냈다.
먼저 웨이는 “고3 수험생 여러분 공부 열심히 하고 계시죠? 지금이 제일 힘든 시기일 거예요. 그 마음 진짜 압니다”라며 자신의 경험에서 비롯된 위로의 말을 건냈다. 이어 초아는 “수고가 정말 많으십니다. 지금 컨디션 조절이 가장 중요하니까 조금만 더 힘내시기 바라요”라고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엘린은 “건강이 제일 우선인 거 아시죠?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잠도 푹 주무시고, 정말 건강관리 꼭 하셔야 됩니다”라며 섬세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막내 소율은 “크레용팝 언니 누나들이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점수 팍팍 올려!”라며 막내다운 특유의 발랄함으로 힘을 북돋웠다. 맏언니인 금미는 “수능 끝나고 맞이할 기쁨과 행복을 위해 조금만 더 버티시고 화이팅하시길 바랄게요”라고 응원했다.
마지막으로 다섯 멤버는 “수능 대박! 수능 점수, 점핑! 점핑!”이라고 힘차게 외치며 직렬5기통춤으로 응원 메시지를 마무리했다.
한편 크레용팝은 지난 3일 호주로 출국해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와 일주일간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한 후 오는 10일 귀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