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령 자이라ㆍ바이 경관ㆍ롤 패치 완료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31일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패치 완료와 함께 새로 등장한 할로윈데이 기념 스킨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롤 점검에서는 '악령 자이라'와 '바이 경관' 스킨이 새로 등장했다.
'악령 자이라'와 '바이 경관' 등 신규 스킨 2종은 서로 사뭇 다른 캐릭터다. '악령 자이라'는 기존 자이라에 비해 훨씬 어둡고 사악한 이미지다. 특히 땅속에서 유령의 손이 올라오는 효과는 악령 자이라'의 악마적인 이미지를 한층 부각시킨다. '바이 경관'은 모던한 디자인의 경찰 유니폼과 마법 공학 장갑을 장착하고 있다. 이들 스킨은 기존과 달리 한정 판매되지 않고 상점에서 영구 판매된다.
롤을 서비스 하는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악령 자이라' '바이 경관' 등 신규 스킨과 함께 지난해 할로윈 이벤트에서 판매됐던 한정판 스킨도 다시 판매한다. '좀비 브랜드' '피오라 선생님' '해적 라이즈' '호박머리 헤카림' '악령 마오카이'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등이다. 판매 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다.
악령 자이라ㆍ바이 경관 등 롤 패치 완료와 함께 등장한 신규 스킨에 네티즌들은 "악령 자이라ㆍ바이 경관 테스트나 해볼까" "롤 패치 완료, 악령 자이라ㆍ바이 경관, 궁금하다" "악령 자이라ㆍ바이 경관 구경하러 가야지" "롤패치 완료, 악령 자이라ㆍ바이 경관 때문에 오늘 날밤 새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