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이 완료됐다. 기대했던 아오신은 없었지만 새 챔피언 징크스, 신규 스킨 챔피언쉽 쓰레쉬 등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15일 오전 10시 43분경 롤 점검을 완료했다"고 공지하며 업데이트 내용을 유저들에게 공개했다.
내용에 따르면 이번 롤 점검 이후 신규 스킨에 챔피언쉽 쓰레쉬와 창조자 빅토르가 출시됐으며 신규 와드 스킨인 드레이븐 와드, 별부름 와드, 광명의 와드 등이 등장했다.
특히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던 난폭한 말괄량이 '징크스'가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마피아 징크스 스킨을 함께 만날 수 있는 마피아 징크스 세트도 출시됐다.
롤점검 이후 등장한 챔피언쉽 쓰레쉬는 푸른 빛이 흩어지는 사슬 채찍과 적의 영혼을 빼앗는 새로운 스킬 효과로 무장했으며 오는 29일 오후 5시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어 난폭한 말괄량이 징크스는 로켓, 미니건, 지뢰 등 다양한 무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원거리 딜러로, 마피아 징크스 스킨과 함께 마피아 징크스 세트로 구매할 경우에는 오는 22일 오후 5시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롤점검’ 완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점검, 징크스가 드디어 등장했다" "롤점검, 아오신이 없어 아쉽지만 그래도 챔피언쉽 쓰레쉬가 있으니까" "롤점검 완료 빨리 게임을 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