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정준영 정유미
▲사진=CJ E&M
'우결' 정준영 정유미 커플이 뮤직비디오에서도 찰떡 호흡을 자랑해 화제다.
정준영의 소속사 CJ E&M은 정유미가 출연한 정준영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이별 10분 전'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사진을 9일 공개했다. 두 사람은 현재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우결 정준영 정유미는 뮤직비디오 내용과 달리 나란히 앉아 티격태격하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에서 각각 이별 10분 전임을 직감한 남자와 10분 후 그를 떠나야만 하는 여자주인공 역할을 맡았다.
회사 관계자는 "정말 잘 만난 한 쌍의 커플이다. 티격태격하지만 가만 보면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이 눈에 보인다. '우결'에서 봤던 그 모습 그대로 아주 개성 넘치는 커플이었다. 덕분에 좋은 분위기 속에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우결 정준영 정유미 찰떡 궁합 사진에 네티즌들은 "우결 정준영 정유미, 대박" "우결 정준영 정유미,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우결 정준영 정유미, 정준영 노래 대박나기를" "우결 정준영 정유미, 티격태격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준영의 데뷔앨범은 10일 발매되며, 선공개곡 '병이에요(Spotless Mind)'를 포함해 '정말?', '이별 10분 전', 'Be stupid', '아는 번호', 'Take off Mask' 등 총 6곡이 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