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3대 고객만족 평가 3년 연속 석권

입력 2013-10-02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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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열린 2013년도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주)파리크라상 정태수 대표이사(왼쪽)와 조선일보 변용식 발행인이 상패를 들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 파리크라상)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국내 3대 고객만족 평가 베이커리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파리바게뜨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3 국가고객만족도(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NCSI) 베이커리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NCSI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수상과 함께 2011년 이래 3대 고객만족 평가 1위를 모조리 휩쓸었다.

파리바게뜨는 작년보다 1점 높은 총점 74점으로 베이커리 부문 가장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했으며, 특히 고객의 기대 수준과 인지 품질 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만족은 파리바게뜨의 최고 가치로서, 이를 위한 진심 어린 노력들이 빛을 발한 것이라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파리바게뜨는 고객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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