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능률협회 고객만족도 조사 최장 1위 기록

입력 2013-09-30 10:5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린나이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16년 1위에 선정됐다. 사진제공 린나이코리아.

린나이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업계 최장인 1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KCSI는 능률협회가 지난 1992년부터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의 지표다. 111개 산업, 350개 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산업별 1위를 발표한다. 올해에는 4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만족도(40%), 요소 종합 만족도(40%), 재구입 의향(20%) 등 총 3개 항목으로 진행됐다.

린나이코리아는 모든 항목에서 경쟁사보다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린나이코리아 측은 보일러 제품의 신뢰성 및 서비스 우수성 등에서 고른 점수를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